Masuki dunia cerita tanpa batas
4.6
1 of 4
Fantasi & Fiksi Ilmiah
혼령 장수 시리즈의 첫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의 작가 히로시마 레이코가 만든 독특한 판타지 세계가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혼령은 영혼을 말합니다. 혼령 장수는 빨간색과 하얀색 바둑판무늬 기모노를 입고 있습니다. 기모노의 수많은 무늬들은 하나하나가 모두 요괴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혼령 장수의 옷에 있는 혼령들은 저마다 하나 이상의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령들이 가진 능력을 필요로 하는 이들이 있습니다. 혼령 장수는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혼령을 빌려줍니다. 누군가에게는 든든한 다리가 되어 주고, 누군가에게는 먹기 싫은 음식을 먹어 주는 입이 되기도 합니다. 누군가에게는 친구가 되어 주기도 합니다. 혼령 장수는 이런 능력을 가진 혼령들을 아무것도 받지 않고 빌려줍니다. 대신 꼭 지켜야 할 것이 있습니다. 그 약속만 지키면 혼령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혼령 장수와 아이들 사이에는 어떤 이야기가 오고 갈까요?
목차 1. 푸른 다리 2. 붓 귀신 3. 두 번째 입 4. 야차 거미 5. 노는 아이
저자: 히로시마 레이코 (Reiko Hiroshima,ひろしま れいこ,廣嶋 玲子) 가나가와현 출생. 일본의 판타지 소설 작가로 어린이들의 두터운 지지와 사랑을 받고 있다. 2006년 『물 요정의 숲』으로 제4회 주니어모험소설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다. 2008년 『아구리코』로 제14회 아동문학판타지대상 장려상을 수상했고, 2018년 『여우 영혼의 봉인』으로 제34회 우츠노미야어린이상과 아동 문학 판타지 대상 장려상을 수상했다. 우리나라에 번역 출간된 작품으로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시리즈, 「십 년 가게」 시리즈, 『기묘한 모모 한약방』, 『세계 일주 기상천외 미식』, 「귀신의 집」 시리즈, 「트러블 여행사」 시리즈, 『비밀의 보석 가게 마석관』, 『꿈을 지키는 자』, 『보건실의 마녀 선생님』 시리즈 등이 있다.
번역자: 햇살과나무꾼 어린이책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기획실로, 세계 곳곳에 묻혀 있는 좋은 작품을 찾아 우리말로 소개하고 어린이의 정신에 지식의 씨앗을 뿌리는 책을 집필하고 있다.
낭독자: 전해리 EBS 21기 성우로, ‘엄마 까투리’의 ‘세찌’, ‘띠띠뽀 띠띠뽀’의 ‘띠띠뽀’, ‘명탐정 코난’의 ‘신미애’, ‘주토피아’ ‘주디’ 역 등으로 유명하다. 게임 ‘오버워치’의 ‘아테나’ 역으로도 참여했으며, 15년째 오디오북 내레이터로도 활약하고 있다.
출판사 서평: 다섯 편의 동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푸른 다리]는 누구보다 잘 달리고 싶은 아키의 바람이 담겨 있습니다. 빠른 다리를 원하는 소녀와 혼령 장수의 만남, 그들 사이에는 어떤 약속이 오고 갈까요? [붓 귀신]에는 도서관을 사랑하는 사쿠라가 조용하고 깨끗한 도서실을 위해 혼령 장수의 힘을 빌립니다. [두 번째 입]에는 먹고 싶은 것만 먹고 싶은 편식하는 소년 게이스케가 특별한 입을 만나게 됩니다. [야차 거미]에서는 담력 시험을 위해 학교를 가다가 혼령 장수를 만나게 된 쇼지가 등장합니다. 담력 시험도 싫은데 혼령 장수는 엉뚱한 이야기를 건넵니다. [노는 아이]에는 햇볕을 쬐면 피부가 짓물러 버리는 병을 갖고 태어난 레이카가 등장합니다. 밤만 되면 친구를 찾아 병원을 돌아다니는 레이카에게 친구가 생깁니다. 혼령 장수가 만난 아이들은 혼령 장수에게 어떤 혼령을 빌렸을까요? 히로시마 레이코가 창조한 공포와 판타지가 가득한 동화를 만나 보세요!
© 2021 Storyside (Buku audio ): 9789152193921
Penerjemah : 햇살과나무꾼
Tanggal rilis
Buku audio : 7 Oktober 2021
Bahasa Indonesia
Indonesia